DLSS는 선택하지 않고 프리셋만 바꿔서 테스트한 영상입니다.
매우 높음(Ultra) 2160p 20~30 1080p 30~45
높음(High) 2160p 35~50 1080p 45~65
표준(Standard) 2160p 45~60 1080p 50~70
낮음(Low) 2160p 70~85 1080p 80~110
평균은 요정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순간적으로 떨어질 때 입니다.
오른쪽이 1080p에서 표준 프리셋인데 평균은 60가까이 뽑아주고 있는데 순간적으로 35까지 떨어졌습니다. 어떤 프리셋으로 하건 이펙트가 많이 폭발하면 이런 상황이 심심찮게 일어납니다. 굉장히 짧게 플레이를 했는데도 이런 순간이 많았기 때문에 꾸준히 플레이를 한다면 드랍이 더 많을 것 같네요.
매우 높음으로 플레이를 할 때는 순간적으로 한 자리수 프레임이 나와서 플레이가 불가능한 순간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버그인 것 같아서 타이틀로 나간 후 다시 플레이했습니다. 이런 장면도 한 2번 정도 겪었습니다. 상태가 정말 안 좋긴 하네요.
*CPU 사용률이 낮게 나오는 것은 윈도우11 22H2에서 나타나는 버그입니다. 저 부분은 무시하고 봐주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프레임 테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RTX 3070 호그와트 레거시 성능 테스트 - 1080 / 4K (0) | 2023.02.08 |
---|---|
RTX 3070 데드 스페이스 성능 테스트 (4k 1080p) - 출시일 기준 4k 울트라는 거의 플레이 불가 (0) | 2023.01.28 |
XSX 몬스터 헌터 라이즈 프레임 테스트 (프레임 - 기본 - 화질) (0) | 2023.01.21 |
PS4 원피스 오디세이 체험판 프레임 테스트 (0) | 2023.01.10 |
위쳐 3 차세대 업데이트 프레임 테스트 - PS5 성능 | PS5 레이 트레이싱 | PS4 하위호환 (0) | 2022.12.14 |